티스토리 뷰
안녕 나야 줄거리 몇부작?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 출연
안녕 나야 -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가 17일 첫방송됩니다. (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안녕? 나야!는 일도 연애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하니(이레 분)가 찾아와 하니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셀프힐링과 자존감은 많이 떠오르는 화제인데요, 이 주제를 중심으로 나를 사랑하는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사람들도 잘 만나지 못하고 집에만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셀프힐링에 대한 조명이 크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안녕? 나야!를 보면서 시청자들이 스스로에게 위로를 건넬 수 있기를 바라지 않았나 싶네요.
37살을 먹고 누구에게나 환영받지는 못하는 하니(최강희 배우)는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있는 상태입니다. 17살 하니(이레 배우)를 만나면서 스스로를 더 사랑했더라면 더 나은 어른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자각을 하게 됩니다.
감성 가득하게 하니라는 캐릭터를 잘 살려줄 최강희 배우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김영광 배우는 참 사람 설레게 하는 외모와 연기력을 갖추고 있어서 로맨틱 코미디를 잘 살려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레 배우는 영화 소원의 소원 역으로 나왔던 배우인데요, 최근에 남주혁 수지 김선호가 출연했던 스타트업이라는 작품에서도 얼굴을 보면서 눈에 들어왔던 배우입니다. 최강희 배우와의 호흡이 궁금해지네요.
유현(김영광 배우)은 재미만 추구하던 삶에서 꿈을 찾는 여정을 그리고, 한때 톱스타였던 소니(음문석 배우)는 재기를 위한 여정을 그려나갑니다. 예고편을 살짝 보니 정말 코믹 요소들이 많이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음문석 배우는 편의점 샛별이에서 굉장한 씬스틸러 역할을 맡았었는데, 이번에도 안소니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네요. 전작품에서 정말 심장이 팔딱팔딱 뛰는 연기를 보여주었답니다.
안녕 나야 OST 라인업
안녕 나야 OSST-소유, 허각, 손디아, 딘딘, 위클리
신뢰하고 듣는 소유, 손디아, 그리고 허각이 OST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우수한 랩 실력을 갖춘 딘딘과 탄탄한 가창력의 소야의 컬래버도 예고되어 있습니다.
앞서 뮤직그라운드 측은 안녕? 나야!의 OST 첫 주자로, 2020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음반 초동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위클리를 뽑아서 Wake Up을 녹음했고 티저영상은 나와있다고 하네요.
안녕? 나야!의 OST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위클리의 음원 공개를 첫 시작으로, 매주 1곡씩 차례대로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OST 수록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안녕 나야 음문석 시청률 공약/몇부작
배우 음문석이 KBS 새 수목극 안녕? 나야! 시청률 공약을 내보였습니다. 음문석은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안녕? 나야!의 시청률이 15%를 넘으면 직접 공약을 이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가 춤 잘추니 '춤 공약'이 어떠냐고 얘기했고, 음문석은 15%가 넘으면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서, FM대행진 이 안에서 추첨해 주시면 그분에게 가서 축하 실연을 해주겠다고 표현했습니다.
연기부터 춤까지 못하는 게 없는 음문석 배우..참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쭉 방송될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총 16부작 제작 예정이며, 방송 시간은 9시 30분부터입니다. 오늘 본방 사수 꼭 하시면서 많이 웃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